인터넷 증명 발급안내
- "인터넷 제증명 발급시스템"을 구축 완료하여 각종 제증명 서류를 인터넷을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든지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PC에서 직접 제증명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제출용 증명서는 반드시 칼라프린트로 출력하여야 합니다.
- 유의사항
- 영문이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영문증명서를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 영문이름 등록은 통합학사정보시스템 → 학생서비스 → 학적 → 학적관리 → 기본정보에서 영문명 직접 입력
- 인터넷 증명서 발급 문의 : 1644-2378
자동증명발급기
- "발급기 설치장소(이용가능시간)
- 정보종합센터 1층(09:00 ~ 18:00)
- 코로나19로 인한 설치장소 및 이용가능시간 조정
- 증명수수료 : 무료
- 발급 증명서 종류 (국문, 영문)
- 재학증명서, 졸업증명서, 휴학증명서, 제적증명서, 성적증명서, 수료증명서, 졸업예정증명서, 교육비납입증명서, 학적부, 학년수료증명서, 교원자격예정증명서, 복수전공이수예정확인서
- 자동증명발급기에서 발급되지 않는 다음 증명서는 교무과에서 발급해드립니다 : 병설중학교, 사범학교, 교육대학, 초급대학, 중등교원 이수증명서등
- 영문증명서는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영문성명이 입력되어 있어야 출력 가능
- 영문성명 입력 : 통합학사정보시스템 → 학생서비스 → 학적 → 학적관리 → 기본정보 영문명 입력
FAX 민원제도
- 이용시간 : 업무시간 내
- 이용방법
- 읍ㆍ면ㆍ동주민센터나 시.구청에 방문하여 신청
- 소요시간 : 신청시간으로 부터3시간 이내
- 발급 증명서 종류 (국문증명서, 영문증명서)
- 재학증명서, 휴학증명서, 졸업증명서, 졸업예정증명서, 성적증명서, 제적증명, 학적부, 교육비납입증명ㆍ학년수료증명서
민원우편제도
- 증명수수료 : 무료
- 이용방법
- 우체국에 방문하여 민원우편 신청함.
- 민원우편신청서, 회신용봉투(본인의 주소 기재)와 함께 민원봉투에 투봉후 우체국에 접수.
- 소요시간 : 신청시간으로 부터3시간 이내
- 발급 증명서 종류 (국문증명서, 영문증명서)
- 재학증명서, 휴학증명서, 졸업증명서, 졸업예정증명서, 성적증명서, 제적증명, 학적부, 교육비납입증명ㆍ학년수료증명서
학적사항 정정
- 개명 또는 주민등록번호 정정 제출서류 : 개명 또는 주민등록번호 변경 사실확인 서류 1통(주민등록초본, 호적등본 등)
각종 증명서 발급부서안내
- 교원자격증 : 교무과 (☎061-450-2022)
- 장학금 수혜증명서, 추천서 : 학생지원과 (☎061-450-2048)